SB Brand Transformation Roadmap℠ 활용성

SB Brand Transformation Roadmap℠의 기대효과

SB Brand Transformation Roadmap℠은

  • 브랜드의 지속가능한 여정의 각 단계별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 SB 글로벌 데이터 베이스에 입력되는 온라인 기반의 자체평가를 통해 결과에 대한 분석과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 현 브랜드의 발전 수준을 정확히 파악하여, 다음 단계로의 개선에 필요한 실질적인 권고사항을 확인합니다.
  • 목적, 전략,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품 및 서비스, 운영, 공급망 관리 및 거버넌스 등 조직의 필수적인 측면을 모두 평가함으로써, 보다 영향력이 크고, 더 발전적이고, 되살림을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브랜드로 발전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BTR를 통해 SB 멤버사는 지속가능한 여정의 종합적인 여정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 종합적 설계 : 기존 사업활동을 완전히 지속가능한 브랜드로 혁신하는 여정을 현황과 방향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목적 중심 : 브랜드의 공통 목적 달성을 위해 서로 다른 부문을 참여시키고, 교육과 정보 제공을 통한 내재화를 도모합니다.
  • 인프라 구축 : 효과적 목표의 설정, 계획, 역량 구축 및 부서 간 협업을 위한 인프라 설계가 가능하게 합니다.
  • 기능 간 의사소통 활성화 : 지속가능성을 담당하는 경영진 뿐만 아니라 회사의 다른 부서, 경영진도 이해할 수 있는 언어를 사용하게 됩니다.
  • 대외 관계의 확장 : 이해관계자 참여 강화 및 상황에 맞는 필요 자원과 이해관계자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