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 Brand Transformation Roadmap℠의 구조

지속가능한 미래로 번영하기 위해서 지금은 브랜드의 혁신적 리더십이 꼭 필요한 때입니다.
SB는 멤버사의 사업 전반에서 지속가능성을 달성하는 것을 그 궁극적 목표로 5대 조직 특성별로 5단계로 브랜드 혁신 수준을 측정합니다.

본 5×5 프레임워크로 파악되는 주요 지속가능성 특성별 브랜드 발전의 수준을 SB Brand Transformation Roadmap℠으로 개발했습니다. 글로벌 브랜드 커뮤니티가 함께 사용하며 자사의 현재 수준을 알 수 있는 내비게이션이자, 진정한 의미의 지속가능한 브랜드로 발전하는 여정의 다음 단계를 목표를 설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SB Brand Transformation Roadmap℠ 패키지 구성

01. 로드맵 프레임워크 핵심 요소

02. 자가진단 평가체계

03. 각 단계별 발전을 위한 다음 단계 제언

04. 최신의 지침, 툴 및 관련 정보

05. 벤치마킹, SB 전문가 네트워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