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용 후기
SB Brand Transformation Roadmap을 통해 같은 용어와 틀을 사용하여 부서간 공통의 인식을 도모하고, 동일한 브랜드 목적 달성을 위해 부서간 협업 기반으로 활용함으로써, 조직 전반에 지속가능성을 내재화하고 궁극적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함
GS Caltex | 브랜드관리팀(SB Brand Transformation Roadmap은) 내부 협의조정 및 벤치마킹을 위한 논의에 매우 유용한 접근 방식이며, 실제 현장의 평가 테스트를 통해 관련 결과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SAP | 짐 설리반 - 글로벌 지속가능성 혁신 엑셀러레이터 총괄SB Brand Transformation Roadmap을 통해 브랜드는 지속가능성 여정의 어디에 있는지 그 현황을 파악할 수 있고, 어떤 영역에서 추가 개선을 기할 수 있는지 평가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이를 조직적으로 실천하기 위한 모든 측면을 파악할 수 있는 종합적인 도구입니다.
Procter & Gamble | 버지니 헤리어스 –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최고책임자 (CSO)BTR을 통해 우리는 처음으로 회사의 현재 수준을 파악하여 모든 부문에서 현재 올바른 방향성은 극대화하는 동시에, 다음 단계로의 더 빠른 경로를 계획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Iron Mountain | 케빈 하겐 –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전략 부문 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