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 글로벌 웨비나] A Year in Purpose: The Top 10 Trends of 2020 [무료]

2020.11.25

개요 (Overview)

2020 년은 다른 어느 때와 비교할 수 없는 역사상 가장 특별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불확실성과 불안의 시대이지만 한 가지 분명한 사실은 여전합니다. 브랜드의 목적과 이해관계자 중심의 비즈니스는 여전히 중요한 발전을 위한 전략이라는 점이며 2020년은 이 개념을 더욱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한해가 저무는 시점에 Porter Novelli는 지난 365 일간 목적 중심의 캠페인, 이니셔티브 및 관련 발표를 평가하여, 2020 년의 10 대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2020년 트렌드를 분석하고, 2021년을 맞이하여 이 트렌드가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짚어보는 웨비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Sponsored by Porter Novelli

참가신청[무료]

웨비나 주요 내용 (What You Will Learn)

본 웨비나에 참여하시면 다음과 같은 주요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목적 지향형 시장 환경에서 2020 년 트렌드 파악
  • 위기 상황에서 목적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통찰력 확보
  • 다가올 2021 년이 우리에게 미칠 영향

연사 소개 (Speakers)

Whitney Dailey
휘트니 데일리 (Whitney Dailey)
Vice President, Marketing, Research & Insights
Porter Novelli

목적, CSR 및 사회적 영향 문제에 대한 강력한 배경을 가진 휘트니는 목적 커뮤니케이션의 선구자로서 그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동시에 조직의 성장을 지원합니다. 9 년 여의 시간 동안 휘트니는 2019 Porter Novelli / Cone Purpose Biometrics Study (Institute for Public Relations에서 상위 14 개 연구 통찰력으로 선정) 및 2019년 Porter Novelli / Cone Gen Z Purpose와 같은 수상을 성취한 연구 개발을 이끌었습니다.

Kate Cusick
케이트 커식 (Kate Cusick)
Chief Marketing Officer
Porter Novelli

케이트는 15 년 간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경험이 있는 Porter Novelli의 CMO이자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이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