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는 영국 Forum for the Future 등과 함께 Net Positive 접근을 주도

2020.10.14

SB는 영국 Forum for the Future 등 다양한 전문가와 함께 Net Positive 접근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활동이 사회와 환경에 부정적 영향이 아닌 긍정적 영향을 불러오는 것을 목표로 하는 ‘Net Positive’의 개념은 2016년 샌디에고 SB 컨퍼런스에서 Net Positive Project를 통해 확산되고 있으며, 현재 모든 SB 글로벌 기업 멤버가 자체평가를 수행하는 Brand Transformation Roadmap에서 제품 서비스의 지속가능한 혁신 부문의 가장 중요한 컨셉이자 높은 수준의 지향점이 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Net Positive를 실현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향하고 또 이를 실제 제공하는 브랜드를 하루 빨리 만날 수 있길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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