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ESG와 브랜드마케팅 통합을 위한 Pull Factor 워크숍 개최 안내
전 세계적 감염병 대유행, 경제 침체, 기후변화, 자원부족, 불평등과 불의에 이르기까지 지금 우리 사회는 극복이 불가능해 보이는 지속가능성의 도전들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제 그 어느 때보다 더 소비자들은 브랜드가 제품 이상의 의미를 보여주길 원하며, 브랜드가 지속가능한 삶의 문제 해결이란 도전과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국내 기업이 소비자의 지속가능한 삶의 실현을 지원하며 ESG 경영을 브랜드 마케팅에 효율적으로 접목할 수 있도록 SB가 Brands for Good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아래 글로벌 브랜드 파트너(Corporate Partners)와 함께 개발한 워크숍 과정이 Pull Factor Workshop입니다.
SB Korea가 11월 17일 (수) 국내 최초로 개최하는 Pull Factor 워크숍을 통해 참가자들은 다음과 같은 최신의 ESG와 브랜드마케팅 통합을 위한 툴과 가이드를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ESG 선도 기업이 되시고자 하는 국내 기업의 ESG와 브랜드 담당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워크숍 참가신청: https://forms.gle/2AHLzrhsjACzrg8s6
[Pull Factor 워크숍 개요]
- 마케팅팀과 브랜드 리더가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향한 소비자 문화와 행동을 유도하기 위해 응집력 있는 커뮤니케이션 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실용적인 툴 킷의 제공.
- 소비자의 가장 깊은 욕구, 충족되지 않은 요구와 일상에서의 핵심 가치를 반영하는 7대 ‘Need States (욕구 단계)’ 제시.
- 브랜드가 갖는 대규모 영향력을 활용하여 소비자 참여를 유도할 경우, 진정한 의미의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데이터 기반, 전문가 검증 거친 지속가능한 9대 행동 영역 소개 및 활용.
- 소비자의 요구와 지속가능한 행동의 교집합을 분석함으로써 브랜드와 비즈니스에서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도출될 수 있도록 영감을 제시
- [SB Korea 자문위원 특강] 브랜드 목적과 ESG 경영 – 9fruits 김남호 대표
- 일시: 11월 17일 (수) 10:00 -16:00
- 등록 마감: 11월 10일 (수) / 정원 30명 (선착순 마감)
- 워크숍 플랫폼: 본 워크숍은 비대면 Zoom을 통해 진행되며 참가자에게 개별적으로 링크를 송부드립니다.
- 워크숍 사전준비: PC/랩탑, 개인 계정 접속 가능한 Zoom 어플리케이션 및 MS 파워포인트가 필요합니다.
- 워크숍 비용: 550,000원/인 (부가세 포함, SB Korea 멤버사 추가 20% 할인 제공, 기업 단위로 단독 단체 워크숍 진행 필요 시 별도 메일 문의 바랍니다.)
- Silver 멤버 이상에 대해서는 무료초청 인원이 배정됩니다. (Platinum: 10명, Gold: 5명, Silver: 3명) – 자세한 사항은 SB Korea 멤버십 안내 참조
- 결제 안내
– 부가세 포함된 상기 워크숍 비용의 무통장 입금 (계좌정보: 신한 140011077027 예금주: 주식회사래티튜드) – 카드결제를 원하시는 참가자는 별도 문의 바랍니다.
– 계산서는 별도로 신청하지 않으셔도 교육 이후 일괄적으로 발행됩니다.
– 미리 계산서를 받으셔야 하는 분들은 과정 시작 일주일 전부터 발행 가능하오니, 메일로 사전 연락 부탁드립니다.
– 본 워크숍은 고용노동부 환급 대상과정이 아닙니다.
– 상세 문의: [email protected]
[Pull Factor 워크숍 프로그램 – 2021년 11월 17일 수요일, Zoom 온라인]
[Pull Factor 워크숍의 핵심 사고 프로세스]
[The Pull Factor 워크숍과 툴킷 소개]
[Pull Factor 워크숍 개발 및 활용 중인 글로벌 브랜드 경영진 활용 소감]
[Pull Factor 워크숍을 활용 중인 글로벌 브랜드]
워크숍 참가신청: https://forms.gle/2AHLzrhsjACzrg8s6